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3 06:49

  • 뉴스 > 거제뉴스

박환기 거제 부시장, 내년도 예산 확보 위해 경남도 방문

기사입력 2021-10-01 13:0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거제시가 2022년 역대 최대 규모의 예산확보를 위한 전방위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박환기 거제부시장은 지난 29일 경남도청을 방문해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을 위해 재정지원을 건의했다.

 

박 부시장은 경상남도 예산담당관을 만나 지방자치단체 전환사업인 아주 청소년 문화의 집 건립, 거제문화예술회관 무대설비시설 개선공사, 거제식물원 습지생태관 조성, 근포땅굴 관광자원화 사업 등의 2022년도 사업비 지원을 건의하고, 국지도 58호선(송정IC~문동)건설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내년도 국비 확보에 경상남도 차원의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이어 자연재난과장을 만나 두모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국비가 확보될 수 있도록 도에서도 노력해 줄 것을 건의하고 도시계획과장, 도로과장 등을 만나 지역 현안을 공유했다.

 

 

박환기 부시장은 갈수록 시 재정 여건이 어려워지는 만큼 현안 사업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국도비 예산확보가 중요하다거제시의 새로운 성장 동력과 현안 해결의 토대가 될 내년도 국도비 예산의 최대 확보를 위해 마지막까지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안종두 기자 (g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