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04:22

  • 뉴스 > 경남뉴스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이임 지성진, 취임 김점수

기사입력 2020-01-08 19: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7일 옥포2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변광용 시장, 송오성경남도의원, 전기풍시의회행정복지위원장, 안석봉시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9기 지성진 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간 위원장으로 재임하며 펭귄수영 축제, 신년 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 별빛 달빛 축제,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기쁘고, 이 모든 일들은 저를 믿고 힘을 실어 주었던 제9기 위원님과 지역의 여러 선·후배들이 함께 이룬 성과라며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앞장서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10기 김점수 위원장은 옥포2동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셨던 제9기 지성진 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앞으로 제10기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학습하고 탐구하고 연구하여 주민자치 실현을 위한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의 현안을 위원님들과 합심하여 해결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변광용 시장은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에게는 주민자치 활동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위원장에게는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민복리 증진을 위해 역량을 발휘해 달라는 부탁의 말을 드린다앞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회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 김철원 옥포2동장은 이임위원장에게 건전한 지역공동체 형성을 바탕으로 옥포2동 발전과 주민자치기능 강화에 이바지한 공을 새긴 공로패를 전달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9기 주민자치위원 일동도 고윤철, 백승기, 이연홍위원과 옥포2동 행정민원담당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격려했다.  

 

 

 

 

이제 일방적으로 뿌리는 홍보, 광고시대는 지났습니다.

거제인터넷뉴스를 통한 광고는 생각하는 효과의 3배 이상입니다.


ⓒ 거제인터넷뉴스 @ gj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요청/광고문의/기사협약 634-6511

안종두 기자 (ginews@naver.com)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