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7 19:35

  • 인사이드 > 인물동정

아주운동장 5월부터 축구교실 운영평일 오후 7시~9시, 토요일 오후 1시~4시

기사입력 2015-04-23 13: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아주운동장이 축구교실을 통해 더 친숙하게 시민 곁에 다가 간다.

 

아주운동장에 개설된 축구교실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프로축구 선수출신의 강사에게 레슨을 받고 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 운영팀은 체육시설의 기능 확대를 통한 스포츠교실의 활성화를 위해 오는 5월부터 아주운동장에 ‘축구교실’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에 개설되는 축구교실은 시민과 아이들 성장단계에 맞는 수준별 훈련 프로그램과 축구를 통한 협동심, 인내심, 책임감을 배우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축구교실 운영주체는 CMS(Change My Self) 축구클럽에서 주관하기로 했으며, 모집대상은 유치부(5~7세), 초등부, 중. 고등부, 성인부, 여자부로 단체 및 개인 레슨을 병행한다.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후 7시~9시, 토요일은 오후 1시~4시까지 실시하고 차량운행으로 교통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사에서는 사무실 제공,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활동, 공사 시설별 홍보 현수막 게시 등을 통해 아주운동장 축구교실의 활성화를 적극 뒷받침 한다.

 

한편 레슨을 담당할 코치진 3명 모두 인천FC유나이티드, 천안FC축구단 등 프로축구 선수출신으로 구성돼 있어 어느 축구교실보다 수준 있고 알찬 내용으로 축구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는 관측이다.

 

현재 공사에서는 매주 일요일 2시부터 거제시체육관에서 유소년, 청소년, 성인을 대상으로 ABC 농구교실(구 신기성 농구교실)을 2012년 9월부터 운영 중에 있다.

 

 

 

이제 일방적으로 뿌리는 홍보, 광고시대는 지났습니다.

거제인터넷뉴스를 통한 광고는 생각하는 효과의 3배 이상입니다.


ⓒ 거제인터넷뉴스 @ gj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요청/광고문의/기사협약 634-6511

안종두 기자 (g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